· 결혼공부방=웨딩스터디...
· 결제 장애시 해결책과...
· 이혼율 반이상 줄이는...
· 일반 부부상담 비용 ...
· 이용방법
A>상담 클리닉
B>연애 스터디
C>남녀의 기본 심리학
D>남자의 심리학
E>여자의 심리학
F>습관과 버릇
G>부부 란?
H>결혼하기 전,후 필수과목
I>여자들이 알아야 하는것
J>남자들이 알아야하는것
K>결혼의 목적과 기본상식
L>행복한 결혼생활 만들기
M>행복한 신혼생활 만들기
N>중년부부 리모델링
O>외도와 불륜과 바람
P>불륜을 용서하는 법
Q>부부대화와 소통 요령
R>부부.커플 갈등과 위기
S>부부 권태기와 우울증
T>부부 싸움
U>자녀 양육
V>고부 갈등
W>재혼준비 필수과목
X>일상 생활 상식
Y>행복한 결혼생활
Z>부부 책임과 의무
1>가족관계 형성
2>부부의 중요성
3>부부문제
4>육아 교육
5>고부 갈등
6>성격차이
7>의처증과 의부증

  (9)
핑크러브
바댬둥이
곰팅이
모나리자
시츄에이션
커뮤니티
행복바이러스
노블레스
힘드러요
D>남자의 심리학

  · 제목

: 남자가 끌리는 여자

  · 등록자

: 4--U

  · 작성일 2008-7-28 

(1)착한 마음보다 골저스한 외모가 더 막강한 무기

 남자는 "소개팅 할래?"라는 제안에 제일 먼저 "예뻐?"라고 묻는다. 절대 "착해?"라고 먼저 묻지 않는다. 그가 바라는 것은 같이 다닐 때 자랑스러운 여자친구인 것이다. 따라서 그를 쟁취하고 싶다면 그에게 작은 선물을 하는 대신 자신에게 투자하는 게 더 효과적이다. 왕처럼 떠받들지 말고, 그 위에 군림하라.

 

(2)"내가 막 전화하려고 했는데…."

 먼저 전화하고 싶더라도 꾹 참아야 한다. '할까, 말까?'하고 망설이지 말고 그냥 '말아라'. 열번 전화하다가도 여자가 전화를 하기 시작하면 다섯번만 전화하는 것이 남자의 심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그에게서 전화가 오면 절대 새침하게 받지 말아라. 기다렸다는 듯이 최대한 반갑게 받을 것. 남자는 달려드는 여자도 좋아하지 않지만, 지나치게 무심한 여자에게도 지친다. 즉 스스로를 바겐세일 할 필요도 없지만 남자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필요도 없다.

 

(3)순진한 척, 아무것도 모르는 척

 보통때는 야무지고 똑똑한 것 같은데, 스킨쉽할 때에는 서툰 여자. 남자들에게 환상적이다. 남자는, 비록 처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여자가 "처음이야."라고 말하면 기분 좋아한다. 그러니 항상 스킨쉽을 할 때 처음인척 시치미를 뚝 떼라. 그리고 어제 진도가 3까지 나갔다 하더라도 오늘 만났을 때는 다시 1부터 시작해라. 그렇게 하면서 가끔 깊은 스킨쉽은 난처한 듯 한숨을 한 번 내쉬어주면 좋다.

 

(4)한가롭지만 바쁘다는 듯이

 남자가 데이트를 청할 때마다 기다렸다는 듯이 오케이하는 여자는 너무 한가 해 보인다. 그렇게 되면 '내가 언제 부르든지 항상 나올 여자'로 낙인 찍히기 쉽다. 그러니 한가하더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주장하자. 그 때부터 그는 당신을 꼬여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아니면 적어도 데이트하기 3일 전, 당신에게 데이트를 청하는 정성을 보인다.

 

(5)결정적인 멘트는 절대. 무조건. NO

 남자가 가장 원하는 것은 '이 여자가 내 여자라는 확신'이다. 남자는 그 확신을 가장 간절하게 원한다. 하지만 그 확신이 생기고나면 그 여자의 주인이라도 된 듯 거만해진다. 따라서 미소는 마음껏 퍼주되 '너 아니면 안돼'라는 확신을 가지게 하지는 말아라. 그런 확신을 가지게 할 듯 말 듯, 남자에게 반걸음 떨어져 있는 여자가 바로 남자들이 말하는 선망의 대상이다.

 

(6)남자친구가 있어도 소개팅 소식에 귀 기울이기

 남자에게 인기있는 여자는 앙큼하게도 남자친구 있다고 단언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바람피우기 위한 전략이 아니다. 그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고 항상 관심을 가지라는 뜻이다. 새로운 남자가 주위를 멤돌면 여자는 자신감이 생기는 법! 자신감은 강력한 무기가 되어 남자를 포로로 만든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 소홀할 수 있겠는가?

 

(7)진지한 여자보다 즐거운 여자

 남자는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여자보다 만나는 순간 고민을 잊게하는 여자에게 더 호감을 느낀다. 목소리는 한 톤 높게하고 항상 방실방실 웃는다. 무엇보다 하루하루가 흥미롭고 즐거운 당신의 인생에 그가 참여하고 싶게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8)비밀은 여자를 여자로 만든다

 그의 호기심을 자극하라. "어제 뭐했어?"라는 질문에 누구랑 무엇을 했는지, 그 누구는 당신과 어떤 관계인지, 또 그 누구랑 무엇을 한 후 무엇을 했는지… 당신의 스케줄을 모두 다 설명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랑 ~~를 했어."라는 구체적인 설명보다 "친구랑 ~~도 하고…", 이렇게 한꺼풀 덧입혀 말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남자들의 은밀한 상상은 승부욕을 자극하기 마련이니까.

집에서 부부상담은 결혼공부방 & www.weddingstudy.co.kr  에서




 


[다음글] 나는 이럴때 다른 여자와 관리자 2467 2008-7-28
[이전글] 남편이라는 것 관리자 2240 2008-7-28